MY MENU

문의게시판

제목

런닝머신 AS에 관하여

작성자
고산골
작성일
2011.03.07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085
내용

1999년도 경에 홈쇼핑을 통하여 구입한 런닝머신 A/S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.

모델명이 뭔지 찾을 수가 없고 발판 앞부분에 한일스포츠, 옆부분에 MOTORIZED

TREADMILL 이라고만 씌여 있습니다. Made in Taiwan 이구요.

혹시 지금도 A/S가 가능한지, 된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는지 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그 당시 50~60만원 정도에 구입한 기억이 납니다. 오래 됐지만 많이 사용하지 않아 겉보기엔 말짱하지만 작년엔가 한번 사용 시 모터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 두고 있었습니다. A/S가 안된다면 어디에서 어떻게 점검을 받을 수 있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.

대구광역시 남구 고산4길에서...감사합니다.

0
0
  • 관리자

    아울러 저희 매장에서는 '한일스포츠'라는 업체 물건을 취급자체를 하지 않아 부속이 없기에 A/S에 대한 답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. 저희 매장에서 구입한것만 A/S를 원칙으로 합니다

    13 년전
  • 관리자

    고산골님 우선 한일스포츠라는 업체가 문닫는지 확인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.많은 분들이 한일스포츠라는 제조업체인지 인터넷 업체인지에서 런닝머신을 구입한 후 고장 A/S문의가 이어지고있는데, 저희는 평택에서 로드매장을 하는 업체이지 인터넷 판매는 하지 않았습니다. 저희는 33년째 한 지역에서 매장을 경영 해오고 있으며 홈 쇼핑몰은 홍보성으로 시작한 것이 많은 회원들이 집안에서도 믿고 상품을 구입하게 해달라는 요청에 의해 올 3월부터 정식 통신판매를 오픈한것입니다.

    13 년전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